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
더 신선, 안전한 농식품

새롭게 시작하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얼굴,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새로운 심볼 ∙로고입니다.
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심볼 ∙로고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영문표기 ‘Gyeonggi agroFood Institue’의 약칭 GFI의 워드마크로
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을 명확하고 정직하게 나타냅니다.

심볼 로고

심볼마크

심볼마크
  • 모티브 : 소통(유통), 공유, 융합
  • 의미 : 농식품 유통, 공유경제, 농촌가치융합 플랫폼이 하나로 연결되어 농식품 소비와 생산의 가치를 창조하는 기관의 모습 표현 오렌지 원은 잘 구축된농식품 플랫폼을 통해 비타민처럼 활력을 주고 도농이 상생하는 모습을 의미
  • 컬러 : 안전한 농식품을 상징하는 그린, 식품을 통한 기쁨과 행복의 오렌지 적용
  • 심볼마크 색

    PANTONE 355C
    C85 M10 Y100 K10
    R0 G148 B68
    PANTONE 1375C
    C0 M50 Y100 K0
    R247 G148 B30

로고타입

로고타입
  • 로고타입은 코퍼레이트 심볼에서 그래픽 요소를 제외하고 서체만으로 구성된 비주얼 독자성(Visual ldentity)입니다. 원칙적으로 코퍼레이트 심볼의 사용을 우선으로 하며, 여러가지 제약으로 코퍼레이트 심볼의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로고타입을 사용하도록 합니다
  • 로고타입 색

    PANTONE 425C
    C70 M70 Y70 K70

시그너처

시그니처는 심볼과 로고를 일정한 기준에 따라 좌우 또는 상하로 조합하여 사용공간을 고려해 선택∙사용합니다.

국영문 혼용

시그너처 국영문 혼용

영문

시그너처 영문